Calabrone

"SK하이닉스 청년 하이파이브" 사전 온라인 교육 본문

MY QUALITY TRIP

"SK하이닉스 청년 하이파이브" 사전 온라인 교육

Calabrone 2020. 7. 18. 19:49

 

SK하이닉스 청년 하이파이브 1

"SK하이닉스 청년 하이파이브" 사전 온라인 교육 시작!!

 


안녕하세요 calabrone입니다!!ㅎㅎ

꿈에 그리던 "SK하이닉스 청년 하이파이브 인턴"에 최종 합격했어요!! 대박..!!

4학년 1학기 동안 목표로 딱 정해서 열심히 준비했었는데

최종 합격했다는 게 정말 믿기지 않고 아직도 꿈만 같아요...!!!

😂

 

이제부터가 저의 진짜 커리어의 시작이겠죠...?? 

직무교육부터 인턴 생활까지 소중한 기회인만큼 열심히 달리고 기록으로 남기고 싶어요!

설렘 반 긴장 반의 마음으로 멋지게 도전해보려고 합니다ㅎㅎ

 

7/6부터 시작하는 본격적인 4주 동안의 교육 전에!!

청년 하이파이브에서는 효율적인 교육을 진행하기 위해

온라인 사전 교육을 제공해주셨어요!!! 워우! 

😍

청년 하이파이브 온라인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수강할 수 있도록 마련을 해주셨는데요!ㅎㅎ

(이제 막 듣기 시작해서 아직 진도율이 0프로로 표시되어 있네요..ㅎㅎ 쉿! 비밀입니다)

😌

 

아무튼!!!

'렛유인'이라는 이공계 전문 아카데미와 협업해서 반도체 강의를 제공해주시는 것 같아요ㅎㅎ

강사님이 화이팅이 넘치셔서ㅋㅋㅋ

졸릴 틈도 없이 너무 재미나게 유익한 정보들을 많이 배울 수 있었어요!!

 

이번 주 내로 온라인 강의들을 열심히 수강하고

제가 배운 내용도 공유해보는 포스트도 조만간 올려보겠습니다!!ㅎㅎ

그리고 면접경험이랑 인턴생활도 공유할 예정이에요!

많이 기대해주세요!!

😀😀😀

 

 

Comments